구글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거닷컴 통합.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는 일이다.

아래 FAQ 는 텍스트큐브닷컴 이하 텍큐닷컴 공지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이다.


FAQ

Q. 내내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는 어떻게 되나요?
A. 구글은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의 통합 과정에 대해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구글은 사용자 데이터를 그 무엇보다 더더 중시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텍스트큐브닷컴에 있던 모든 데이터가 블로거에 이전될 수 있도록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호환이 불가능한 몇몇 기능은 이전하기가 여의치 않을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리며, 혹시 블로거가 아닌 타 서비스로의 데이터 이전을 원하시는원하시는 사용자들에게도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Q. 내 블로그에 있는 모든모든 콘텐츠를 블로거로 옮길 수 있나요? 텍스트큐브닷컴의 어떤 기능들이 블로거와 통합되나요?
A. 구글은 사용자 데이터를 그  무엇보다 중시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텍스트큐브닷컴에 있던있던 모든 데이터가 블로거에 이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만 저희의저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호환이 안되는 몇몇 기능은 이전하기가 여의치 않을 수도 있습니다.있습니다. 새로운 내용이 있으면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Q. 이전 작업은 언제언제 이루어지며 언제 완성 되나요?
A. 저희는 이전 작업이 신속히 이루어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동시에 이전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상되지손상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Q. 텍스트큐브닷컴팀이 글로벌 블로거팀내에서 더 큰 역할을 맡게 된다는데 블로거 서비스에서비스에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A. 텍스트큐브닷컴팀은 블로그 툴에 관련한 방대한 지식과 경험을경험을 보유한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세계적인 팀입니다. 이 팀은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통해 블로거에 혁신적인 기능을 더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최근 출시된 블로거의블로거의 ‘블로거 템플릿 디자이너’ 기능이 이런 노력의 좋은 예입니다. 텍스트큐브닷컴팀은 텍스트큐브의 '스킨에디터''스킨에디터' 기술을 기반으로 '블로거 템플릿 디자이너'를 완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PS. 텍스트큐브닷컴텍스트큐브는 모테(TTXML)는 같지만 전혀 다른 서비스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