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업데이트 Microsoft Windows XP

Windows XP용 업데이트(KB929338) 일반적인 다운로드 크기: 726 KB , 1 분

이 업데이트는 안정성 업데이트로, 이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Windows XP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일부 Stop 0x1a 또는 Stop 0x0a 오류를 방지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Windows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 2007년 3월 (KB890830) 다운로드 크기: 6.4 MB , 필요 시간 1 분

이 도구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여 Blaster, Sasser 및 Mydoom과 같이 널리 유포된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한 컴퓨터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감염이 발생한 경우 감염된 항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감염된 항목이 발견된 경우 다음에 컴퓨터를 시작할 때 상태 보고서를 표시합니다.

매월 새 버전의 도구가 제공됩니다. 컴퓨터에서 이 도구를 수동으로 실행하려면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해당 사본을 다운로드하거나 microsoft.com에서 온라인 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를 보호하려면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Windows XP용 Windows Media Format 11 SDK 업데이트(KB929399) 다운로드 크기: 622 KB , 필요 시간 1 분

이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Microsoft Windows Media Format 11 SDK에서 나타나는 계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저를 알고 있고 아울러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정말 이 말을 하고 싶습니다.

백신 설치 하셨다고 난 그냥 Pass~ 하지 마시고 왠만하면 윈도우 업데이트 합시다. 업데이트만으로도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등 차단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