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락(Flock)으로 웹서핑중 포스팅하기

플락(Flock)에 있는 기능중(블로그 사용시) 편리한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앞서 플락으로 블로그 셋팅하는 법을 알았습니다.

참조 ([웹브라우저/플락(Flock)] - 플락(Flock)을 이용해 블로그(TISTORY)에 글 올리기.)

웹서핑중 블로그 API 로 이용해 바로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해당 글은 네이버(테스트로 쓰인 글)에서 발췌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할 내용을 마우스로 드래그 한 뒤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Blog This 메뉴가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log This 를 클릭하면 이런식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창이 뜹니다.
작성이 완료되면 Publish 클릭 하시면 되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테고리를 선택한 다음,
- "Add "Blogged with Flock" to the end of your post" 에 체크를 하면 블로그에 포스팅이 끝나면 즉 Publish 를 클릭하면 Flock 과 포스팅 창이 닫힙니다.

- "Visit blog after publishing." 에 체크를 하면 포스팅이 끝난 다음 해당 블로그로 접속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입니다 본 게시판을 통해 네이버에 대한 아낌없는 충고와 의견을 전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1004st***, pug1***, hafaa***님을 비롯한 여러 이용자님들께서 의견을 주셨던 [게시물 및 댓글 삭제, 비공개 조치]에 관해 말씀 드리고 한가지 요청을 드리고자 합니다. 게시물 모니터링과 관련해서 이전에 답변 드린 것과 같이, 저희는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상업성, 저작권침해나 개인정보 유출, 욕설이나 폭력물 등 유해게시물들에 대하여 비공개나 게시중단, 검색제외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차 응답내용보기] 저희는 현재 이용자님들이 이미 올려주신 의견들을 자료화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 이와 관련된 다양한 사례와 구체적 내용을 가지고 이용자님들과 함께 적절한 개선방안을 의논해보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게시물의 삭제, 비공개 등 네이버의 모니터링 과정에서 이용자님들이 느끼셨던 불편함이나 불합리한 점, 비정상적인 처리결과에 대하여 답글 형태로 사례를 올려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는 이를 바탕으로 유사 사례들을 우선 파악하고 이용자님들이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없는 기준이 있었다면 어떤 것이었는지를 점검해보고자 합니다. 또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상의 과도한 원칙 적용이나 세심하지 못한 운영상의 실수가 있었는지를 파악하여 같은 일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 밖에도 본 의견게시판을 통해 이용자님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Blogged with the Flock Browser

Tags: , , ,


이런식으로 플락(Flock)으로 웹서핑 중에서도 엄청 간편하게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